You are here
Home > 기업 > 오쎄, 상큼한 애플향 더한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 출시

오쎄, 상큼한 애플향 더한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 출시

생활문화기업 오쎄가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은 상큼한 애플향으로 손 세정 시 즐거움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오쎄는 기존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로즈향’에 이은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 신제품 출시로 총 2개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천연항균성분 목단피추출물 함유해 99.9% 항균 효과, 그리고 미세먼지 99.7% 세정 효과를 지녔다. 검은콩, 자몽, 병풀 등 천연유래성분 9종을 넣어 거품 세정력을 높이는 동시에 자극을 줄였다.

또한, 타사 대비 2배 큰 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중 메시 펌프를 내장, 조밀하고 풍성한 미세거품을 만들어 세균 및 이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P&K 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무자극성 테스트’, 미국 식품의약국 FDA의 ‘중금속/잔류 안전성 테스트’ 등을 완료하여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쎄 담당자는 “기존 은은한 로즈향의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에 상큼한 그린애플향 라인업을 추가해 각자 취향과 상황에 맞게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며 “개인의 위생과 청결을 중요시하는 요즘,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으로 위생 관리에 힘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쎄는 메디버블 핸드워시폼 그린애플향 제품 출시를 맞아 자사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신제품 초성 맞히기’ 이벤트를 이달 1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퀴즈 당첨자에 한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자사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Top